일상

명랑핫도그에서 명량한세트 주문을 하였습니다

희돈이 2021. 3. 21. 23:09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ㅎㅎ 오늘은 저녁밥 먹고 밤늦게 핫도그가 너무 먹고

싶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배달의 민족에서 명량 핫도그를 검색했는데

다행히 아직 주문 가능한곳이 한 군데가 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황급히 주문을

넣어보았습니다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따따블 치즈 핫도그, 감자 통 

모짜 핫도그,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 숯불 갈비맛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휴게소 세트, 명량한 세트, 치즈 폭탄 세트등이 있었는데 저는 명량한 세트를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이 8000원이기 때문에 여러 개 사는 게

좋을 듯해서 주문을 하였어요ㅎㅎ

 

명량한 세트에서 감자 통 모짜 핫도그, 통 모짜 핫도그, 감자 핫도그, 모차렐라 

in the 핫도그, 체다 치즈 핫도그로 다 설탕이 뿌려진 걸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저는 색다른 것보다 익숙한 맛이 더 편하고 좋아서 항상 먹던 걸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명량한 세트 11300원에 배달 팁 2000원으로 총 13300원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정말 20~30분 만에 배달이 도착하였는데요 아마 제가

아마 제가 마지막으로 주문한 게 아닌가 싶네요ㅎㅎ 다행이네요 오늘 핫도그

못 먹을 뻔했습니다ㅎㅎ 금방 한 거여서 박스가 눅눅해질 정도네요 설탕도

뜨거워서 그런지 조금 녹은 건가 싶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순서대로 감자 통 모짜 핫도그, 통 모짜 핫도그, 점보 핫도그, 체다 치즈 핫도그

모차렐라 in the 핫도그 순으로 왔습니다ㅎㅎ 명량 핫도그는 소스를 다양하세

주셔서 항상 만족하고 있습니다 케첩도 핫도그 하나당 하나씩 주셨네요

 

소스는 버터 갈릭 시즈닝, 오니언 크림 맛 시즈닝, 스위트 칠리, 치즈맛 머스터드,

체다 치즈맛 소스, 케첩 5개가 왔습니다ㅎㅎ 정말 다양하죠 먹을 때마다 남기도

하는데 뭔가 버리기도 아까워서 냉장고에 넣어 놨다가 다른 거 먹을 때 같이 

찍어 먹어 보기도 합니다ㅎㅎ 버릴게 하나도 없는 맛있는 소스들입니다

 

저는 감자 통 모짜 핫도그를 선택을 하여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감자가 박힌 게 완전 바삭하고 특유의 감자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선호하는 편

입니다ㅎㅎ 원래 핫도그에 설탕 뿌려먹는 건지 몰랐는데 대학교 들어와서

친구가 알려줘서 설탕을 덕지덕지 발라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젠

맨날 설탕을 뿌려 먹고 있습니다ㅎㅎ 여러분도 설탕 뿌려 드셔 보세요 감자랑

궁합이 잘 맞아서 후회 없습니다~

 

저는 우선 기본으로 케첩만 뿌려 먹어 보았습니다ㅎㅎ 케첩도 예전에는 별로

안 먹었는데 명량 핫도그를 먹은 후부터 케첩도 맛있게 먹을 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조합으로만 가도 다른 건 못 따라올 것 같은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찍는 것도 잊고 몇십 먹다가 찍은 사진이네요ㅎㅎ

치즈가 이렇게 쭉쭉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너무 바삭하고 치즈도 살아있고

ㅜㅜ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감자 박혀 있는 게 너무

맛있어서 계속 씹게 됩니다ㅎㅎ 치즈도 안 굳고 이렇게 쭉 늘어나 져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다른 것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서

저장해 놨다가 에어 프라기에 다시 데워서 먹어야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