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볼로 피자에서 쉬림프&핫치킨 골드 피자를 먹었다 (대성공)

희돈이 2021. 3. 18. 22:39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 오늘은 피자 알볼로에서 쉬림프 & 핫 치킨 골드 피자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피자는 자주 먹는 편이 아닌데 오늘은 피자가 오랜만에

당기더라고요ㅎㅎ 저는 피자 중에서 도미노피자를 많이 시켜 먹은 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색다른 피자를 한번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에

배달의 민족에서 피자를 뒤적거리며 찾아보고 있었는데 여러 피자집들 중에

알볼로 피자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 보니 엄청 다양하고 푸짐한 피자들이

많이 있더라고요ㅎㅎ

 

대표 메뉴로는 서울 핫도그 피자, 쉬림프&핫치킨 골드 피자, 단호박 골드 피자, 

어깨피자, 꿈을 피자, 옥수수 피자가 있었는데 그중 저는 쉬림프&핫치킨 골드

피자를 주문을 하였습니다ㅎㅎ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통통한 생새우와

스파이시한 치킨의 환상적인 궁합을 맛볼 수 있는 피자라 선택을 하였습니다

안에 에지 변경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기본인 고구마 대신 치즈

크러스트로 선택을 하였어요 토핑이나 콜라는 개인적으로 주문을 하지 

않았고 기본으로 26000에 배달료 포함해서 28000원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온 알볼로 쉬림프&핫치킨 골드 피자입니다ㅎㅎ 레귤러 사이즈로 

해서 되게 귀엽게 왔네요ㅎㅎ 그래도 이렇게 해도 다 먹지 못하기 때문에

저는 굳이 크게 주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추가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 갈릭 디핑

소스와, 랜치 드레싱 소스,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가 같이 왔더라고요

저는 그동안 갈릭소스를 추가 주문을 하였었는데 원래 알볼로는 이렇게

소스를 많이 주나요..? 너무 좋네요 여기ㅎㅎ 피클은 우리 농산물로 만든 계절

피클이라고 뭔가 안심하고 먹어도 될듯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닌 알볼로 피자예요ㅎㅎ 브로콜리도 한 개씩 이렇게 올려져 

있는데 괜히 귀엽고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한입 먼저 먹어보면 핫 치킨이라서

역시 약간 스파이시하고 생새우가 톡톡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아서 성공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갈릴소스랑, 랜치 드레싱 소스도 뿌려 먹어 보았는데 갈릭소스도 너무 맛있고

난리네요ㅜㅜ 랜치 드레싱 소스는 처음 피자랑 먹어 보았는데 상큼하고

피자랑 잘 어우러져 궁합이 좋았습니다 원래 피자 2조각이면 배불러서 다음에

먹고 그러는데 이번에는 너무 맛있어서 3조각이나 연달아 폭풍흡입을 

하였습니다

우리 농산물로 만든 계절 피클도 되게 기대되게 만들어져 있어서 열어 보니

피클 국물이 없이 이렇게 다양한 피클 모양이 있더라고요ㅎㅎ 제 생각으로는

우리 농산물 쓰임을 위해 이렇게 품질이 떨어져도 맛은 그대로인 오이를 

이렇게 피클로 만든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였습니다ㅎㅎ 두껍고, 식감도 

좋고, 시큼하지 않고 상큼하니 피자랑 같이 먹기에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피클도 다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치즈크러스트 이렇게 많이 주셔도 되나요

ㅎㅎ 사진은 눌렸지만 아래 빵 씹어 먹을 때 치즈가 씹히는 느낌이 계속 들

정도로 많더라고요 엄청 많아서 안을 계속 들여 보았습니다 급해서 찍은

치즈 사진이지만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엄청 빵빵하게 많이 들어 있어서 

제가 따로 더 추가한 줄 알았네요ㅎㅎ 알보로 엄청 대성공이었습니다

 

여러분 피자 뭐 먹을지 고민이 되신다면 알볼로 드셔 보세요 진짜 후회 안 해요

ㅎㅎㅎ 저도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