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하이드레이팅 립 밤 (로즈우드)

희돈이 2021. 3. 17. 19: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하이드 레이킹 

립밤 로즈우드를 선물받아서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ㅎㅎ 그동안 

이니스프리 립밤을 사용하다가 끝까지 다 써서 드디어 새 거를 사야 할 때가 

왔는데 이렇게 디올 립 글로우 립밤을 선물 받았어요 난생 처음으로 디올

화장품을 선물 받아서 새롭고 기대가 되었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각인까지 해보았습니다ㅎㅎ 가격은 44000원

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온 엽서용이랑 디올 향수가 뿌려진

종이가 왔는데요 상자를 열자마자 꽃 향기가 가득 나더니만 이 향 때문이

였네요ㅎㅎ 친절히 향수에 대해 소개를 해주고 향을 뿌려 놓았습니다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로 화사한 핑크빛으로 물든 플라워 부케라고 합니다

생기 넘치는 꽃의 기운을 담아 풍성하게 피어난 플로럴 향기를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그라스산 로즈, 베르가못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끝없이

펼쳐진 꽃받의 황홀한 향기를 선사한다고 쓰여있네요ㅎㅎ 정말로 상자를

열자마자 꽃다발이 들어있는 거 마냥 꽃 향기가 나서 순간 꽃도 같이 온 줄

착각하고 있었습니다ㅎㅎ 배송도 며칠 걸렸는데 아직까지 이렇게 향이

유지가 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포장을 벗겨 보면 이렇게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로즈우드 색이 나옵니다

각인은 처음에 안 보여서 잘못 온 줄 알고 주문내역을 다시 보고 확인하고 

그랬는데 세상에나 여기 보시면 이렇게 HEE DONE이라고 글씨가 적혀 있네요!

제가 봤던 사진이랑은 너무 다른 느낌이어서 각인은 잘 봐야겠더라고요ㅎㅎ

어차피 각인 때문에 주문한 거는 아니니 괜찮습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만의 색깔과 발색 때문에 주문한 거기 때문에 괜찮습니다ㅎㅎ 

 

립 밤 색상들인 핑크, 코랄, 라즈베리, 울트라 핑크, 로즈우드, 울트랄 코랄이

있었는데 그중 저는 이번에 따듯한 느낌의 색상을 원해서 로즈우드를 선택

해보았습니다 약간 마른 장미 같은 색상처럼 보이는데요 이 처럼 이 립 밤은

장밋빛 틴트 효과로 자연스러운 광채와 함께 사랑받고 있는

국민 립 밤일 정도로 주변 지인들은 다 디올 립 밤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입술에 먼저 바르기 전에 팔에 차례대로 1번, 2번, 3번 바른 건데요 물티슈로

세 번 지웠을 때 발색력이 사진에서 보신 거와 같이 나왔습니다ㅎㅎ

 

한 번만 발라도 괜찮겠어요ㅎㅎ 입술에 발랐을 때는 촉촉하고 발림성도 좋고

발색력도 좋아서 계속 입술을 음빠음빠 하게 되네요ㅎㅎ 향은 약간의 

박하향 같은 게 나는데 옅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잃어버리지 않고 자주자주

사용할 거예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하이드레이팅 립 밤

여러분도 사용해보세요 다른 여러 색상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는 게 하나씩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희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