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세트 주문하였습니다 (한우불고기+새우버거)

희돈이 2021. 3. 11. 14:39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햄버거를 포장해 먹었어요

요즘에 계속 햄버거 노래를 부르고 다니고, 꿈에서도 햄버거를 먹는 꿈을 꿔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오늘은 햄버거를 드디어 먹었습니다ㅎㅎ 집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밖에 나갔다 온 김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ㅎㅎ

롯데리아는 새우버거가 진짜 맛있어서 이번에는 한우 연인 팩으로 한우불고기버거랑

새우버거, 감자 튀김, 치즈스틱이 들어가 있습니다 구성이 알차죠ㅎㅎ 총 포함해서

16000원 정도 가격이 나왔습니다 새우버거에 들어가 있는 새우튀김을 갓 튀긴걸

직접 바로 보고 포장된걸 가지고 와서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감자튀김 한개는 양념감자로 바꾸어서 칠리소스를 추가하여 가루를 넣고 

힘차게 골고루 섞어주었습니다 원래는 치즈맛을 먹었는데 이번엔 처음으로

칠리맛을 골라 보았는데 저는 치즈맛이 제 스타일인 것 같아요! 

역시 양념감자는 치즈맛이 최고죠!

 

한우불고기버거는 100% 한우패티로 달콤한 불고기소스와 약간 매콤한 소스가

발려져 있어서 제 입맛에 딱 맛았습니다ㅎㅎ 처음에 봤을 때는 그저 그냥 그랬는데

딱 한입 먹었을때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딱 했습니다ㅎㅎ 햄버거 빵도 

촉촉해서 목메이지 않고 패티와 함께 어우러져 베어 먹을 때 골고루 먹을 수 

있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사이즈도 새우버거보다 약간 더 커서 배불렀습니다

 

새우버거는 역시 롯데리아입니다ㅎㅎ 어딜가도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갓 튀기는 새우튀김을 보고 집에서 바로 먹었을 때 정말

바삭하고 마요 소스가 듬뿍 발려져 있어서 양상추랑 함께 먹으면 진짜 진짜

고소하고 바삭하고 달콤하고 맛있습니다ㅜ 새우튀김 안에 새우가 탱글 해서

씹는 식감도 좋고 튀김이 바삭바삭합니다ㅎㅎ 다만 새우버거 사이즈가 

작아서 크게 다섯 입이면 다 먹을 정도로 작아서 그게 조금 아쉬워요ㅜ

더 먹고 싶은데ㅜㅜ 배고플 때 먹으면 약간 허기 가집니다ㅜ 조금 더 컸으면 

하는 저의 바람입니다..!

 

치즈스틱은 바삭하고 짭쪼름한맛이 강한데요 아쉽게도 치즈가 그사이에 

굳어서 끊어지더라고요ㅜ 하지만 짭짤하고 고소하니 입맛에 맞았습니다ㅎㅎ

 

감자튀김을 다 양념감자로 바꾸고 싶었는데 하나만 가능하다고 해서 하나만

칠리소스로 바꿨습니다 근데 막상 오리지널 감자튀김을 먹으니깐 짭조름하고

따뜻하고 바삭하니 오랜만에 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렸을 때

햄버거 가게라곤 롯데리아만 있어서 항상 학교 끝나고 햄버거 먹으러 갔었는데

지금은 주위에 햄버거 가게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어보다 이렇게 롯데리아는

오랜만에 먹게 되었는데 옛날 생각이 나네요ㅎㅎ 그만큼 롯데리아는 저의

어렸을 적 추억이 많이 담긴 음식이에요 추억의 롯데리아 한우 연인 팩으로

둘 다 맛있는 버거를 드셔 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