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순천 게장도둑을 주문했어요

희돈이 2021. 1. 25. 21:23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

오늘 저녁은 배달음식을 먹고 싶어서 뭘 시켜먹을까 하다가 간장게장이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ㅎㅎㅎ

게장도 한 번씩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에요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넣었는데요

주문이 많은 순으로 보다가 별점이 제일 높은 순천 게장 도둑을 주문했어요

순천 전 지역 배달 가능하다고 해요

2인 3세트 돌간장(400g)+양념(400g)+대하(8마리)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30000원이고 배달료는 따로 2000원이 들었습니다

 

배달이 30~40분 이내에 와서 빨랐습니다ㅎㅎ

주문한 걸 열어보면 이렇게 왔는데 반찬 가짓수도 많아서 좋았어요

게장은 돌게장이어서 좀 작지만 양도 많고 맛도 일품이에요

돌게는 맛도 맛이지만 영양으로도 그만이에요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위의 기능을 강화해 음식물 소화를 

촉진시키고 입맛을 돋워주는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돌게 속에는 함유된 타우린 성분은 강화와 여성들의

산후풍, 월경불순 치료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 성분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

노인에게도 좋은 효능을 지니고 있기도 합니다ㅎㅎ

 

친절하게 마스크 두장과 버터까지 서비스로 주셨네요

" 밥에 버터와 간장을 넣어 쓱쓱 비벼 드세요 "

포스트잇에 직접 글을 써주셨네요

저도 버터를 밥에 비벼서 먹는 좋아하는데 이렇게

센스 있게 챙겨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마스크도 잘 쓰겠습니다!

 

0123

가까이서 찍은 게장, 새우장입니다

돌게가 한입에 들어가서 먹기 편해요

살도 알차고 짭조름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돌게장을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ㅎㅎ

앙념게장은 알싸하게 매콤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새우 사이즈도 커서 8마리 나눠먹어도 배가 부르더군요

오뚝이 버터인데요 정말 앙증맞아요

밥에 한 번에 넣고 쓱쓱 골고루 비벼주세요~

 

그런 다음 간장게장 살을 발라 한 숟갈 크게 뜬 밥 위에 얹어주세요~

글을 적다가도 다시 맛이 떠올라 힘드네요

버터의 고소함과 게장의 짭조름함과 탱글한 살 때문에

입에서 녹습니다ㅎㅎ

 

0123

야무지게 밥 위에 정성스럽게 올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양념들만 가지고 밥을 먹어도 

좋을 듯했어요 하지만 소스에 수저가 닿은 이상 빨리 해치워야 해서 

안타까워요ㅜ.. 간장소스는 따로 보관해서 드실 분은 꼭 데워서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안 그럼 상합니다!

 

꼬막아 안녕..? 꼬막무침도 도둑이었나 봐요..

한입 먹고 놀래서 계속 먹었습니다

고소하니 맛있더군요ㅎㅎ

이 집은 도둑이 맞나 봐요ㅎㅎ

눈을 뜨고 나니 밥이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나물 반찬도 군더더기 없이 좋아서 조금 남았는데 못 버리고 

저장했어요 내일 밥에 먹을 거예요!!

사진 죄송합니다..

순천 게장 도둑은 성공이었답니다~

지금 입안이 까끌거릴 정도로 많이 먹었어요

무서워서 몸무게를 못 재고 있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오예~

여러분도 입맛이 없으시거나 배달음식 고민하시면

게장 요리 어떠세요? 같이 맛있게 먹어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