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입생로랑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3개월 사용 후 리필교체

희돈이 2021. 1. 22. 23:29

입생 로랑 퓨어 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30ml/ 114,000원대

리필 30ml/ 97,000원대

 

안녕하세요~ 희돈이에요!

요즘 사용하고 있는 효자 세럼으로 3개월 정도 됐는데 거의 다 써서 미리 리필을 샀습니다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영양을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각질 제거 기능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 밖에 4가지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주름 완화 (라인즈 어웨이), 탄력 (와이 세이프), 

브라이트닝 (라이트 업) 이 중에 피부에 맞게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돼요~

 

스트레스로 거칠어졌거나 미세먼지도 많고 건조한 겨울에 특히 강점인데요

저녁에 발라주고 자면 다음 날 아침에 피부가 밝아지고 화장을 잘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입생 로랑 퓨어 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의 특징은 바로 분리가 되어서 

리필용만 따로 사서 용기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에요

항상 화장품 살 때 용기는 멀쩡한데 다시 사서 쓸 때마다

처리하기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건 리필용만 따로 구입하셔서 이렇게 

재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게 친환경적이에요

 

글리코산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선인장 꽃 추출물이 각질이 제거된

피부에 영양을 주는 형식으로 자는 동안 피부결을 관리해준다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산뜻하게 나서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았어요

 

상자를 개봉하면 이렇게 심플한 세럼이 나옵니다

3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너무 좋아서 기회 있을 때 미리 리필을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펌핑을 아침에 한번 저녁에 두번 하는 식으로 사용했어요

 

층이 두 개로 나 위어 져 있는데요, 리부트 층과 영양 공급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전에 충분히 섞어 준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번 펌핑했을 때 양입니다

한 번만 해도 양이 엄청나죠?ㅎㅎ

가끔 오일이 섞인 제품들 중에 유분기가 많고 끈적이는 게 있는데

이 친구는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코팅되는 느낌이 

있어서 사용하기 부담 없었어요

 

물방울같이 보이는 게 오일인데 한번 쓱 펴서

발라주면 바로 흡수가 됩니다ㅎㅎㅎ

역시 향이 너무 좋아서 손등 냄새를 한 번씩 맡게 돼요ㅎㅎ

 

저렇게 광이 나서 만져보면 매끈한 느낌이 나고

실제론 얼굴과 목 전체에 지긋이 눌러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가벼운 느낌이 많이 들어서 다른 기초 제품이랑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원래 기초제품을 자주 바꾸는 걸 좋아하지 않은데

입생 로랑 퓨어 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저랑도 잘 맞고 꾸준히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들어서 재구매를 했습니다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톤을 가질 수 있다고 하는데 

저 역시 개인적으로 피부톤이 화사해진 기분이 들고 있는 중이네요

꾸준히 사용해서 미리 주름 개선을 해보는 게 저의 목표입니다

 

여러분도 일상 속에서 간단하고 간편하게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입생 로랑 퓨어 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으로 안티에이징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