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네네치킨 스노윙치즈맛 치킨을 먹었어요~

희돈이 2021. 2. 1. 21:56

안녕하세요~ 여러분~ 희돈이에요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은 보내셨는지요?

저는 밖이 우중충해서 집콕만 하고 있었습니다

저녁밥을 먹었지만 유튜브에서 치킨 먹방 보는데 너무 먹고 싶어서

참다 참다 결국엔 네네치킨에서 스노윙 치즈 치킨을 주문했어요

 

그럼요~당연하죠~네네치킨~!!

어렸을 때 저희 집에서는 치킨은 무조건 네네치킨만 시켜먹었어요

생일이거나 밥 먹기 싫을 땐 네네치킨에 주문을 했는데

나중에는 저희 집 이름만 말해도 알았었죠ㅎㅎ

도시로 상경해서 이제 여러 치킨을 먹느라 그동안 

잠깐 잊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다시 시켜보네요

정말 옛 생각이 많이 나는 날이었어요

 

스노윙 치즈맛 치킨 (치즈맛) + 크리미언 소스 + 파채와

배달비 포함한 가격으로 21000원이 들었습니다ㅎㅎ

파채는 개인적으로 다른 요리에 쓰고 싶었는데 마침 팔아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ㅎㅎ 배달시간은 30분 안에 왔습니다

 

상자를 열면 짜잔 맛있는 치킨이 있습니다

항상 생각하는 건데 네네치킨은 닭이 커서 좋네요

네네 치킨 전용 코우슬로와 양념, 치킨 무, 파채, 크리미언 소스가 들어있네요

크리미언 소스 치킨이랑 고민을 하다가 스노윙 치즈를 선택한 건데

소스 맛이 궁금해서 한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ㅎㅎ

콜라는 기본으로 500ml이 오더라고요

 

튀김옷에 스노윙 치즈맛 가루가 잔뜻 묻혀 있네요ㅎㅎ

제일 먼저 닭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짭조름한 맛이 강하면서 중독성이 강한 치즈맛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이 치킨만의 특유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뿌링클이 생각나는 맛이기도 하네요ㅎㅎ

뿌링클과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bhc뿌링클은 뿌링뿌링 소스가 따로

나와 달콤한 맛을 더해주는게 있습니다~

 

양파를 추가한다는 걸 깜빡해서 양파 반개를 얇게 채썬다음

찬물에 10분 정도 넣고 매운맛을 없애 줘서 물기를 빼줘 

크리미언 소스와 함께 먹어보았어요ㅎㅎ

아무래도 다음에는 크리미안 치킨을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전 크리미안이 더 맛있어서 자꾸 찍어 먹게 되더라고요

 

다양하게 먹는 희돈입니다

닭다리 다음 날개 순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예전에는 옥수수콘이 들어있었는데 지금은 양배추와 여러 채소로

다져 넣어 만들어 피클을 연상케 하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ㅎㅎ 

예전에 옥수수콘도 맛있는데 지금의 코우슬로도 

정말 좋았습니다 그냥 먹었을 땐 달콤 짧조롬하고

크리미언이랑 먹었을 땐 달콤, 상콤, 짭조름한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철인왕후 보면서 먹다가 금방 순삭 해버렸어요

누가 보면 저녁 안 먹은 줄 알겠더라고요ㅎ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시켜먹어야겠네요

 

여러분도 맛있는 오랜만에 야식으로 네네치킨으로

스노윙 치즈 치킨 어떠세요~?

설날에 집에 내려가서도 네네치킨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ㅎㅎ